728x90
반응형
요즘 진심 너무 바빠서
사진찍으러도 못다니고
거의 일만한것같다
삶의 질이 너무 낮아졌다
행복하기위해선 돈이 필요한데
돈을 벌다보면 행복하지않은 느낌
그래서 로또만이 살길인것같다
여튼 진짜 오랜만에 시간을 내서
쏘카를 한후 친구와함께 애월근처를 갔다
한동안 간지가 오래되서 괜찮은 떡볶이집이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애월로 고고고

애월은 정말 자주 가는편이지만
차를타고가면서 스치기만했던
연화못인데. 오늘은 차에서 내려 연화못을
구경하기로 했다


제주도에 이렇게 큰 연못이 있다니
싱기싱기 전체가 연꽃으로 덮혀있는데
내가 갔을땐 연꽃이 조금씩 피어나는시기였다
만발할때 구경간다면 좀더 이쁜 사진을
찍을수도...



가끔 사극같은거 촬영할때도
제주도와서 연화못 배경으로 찍고 가도
좋을것같다 그만큼 크고 배경도 이쁘고
날씨도 좋았던것같다
인생샷을 뽑고 싶었는데
요즘 돼지가되서 사진을 건질수가 없었다
또륵,..



물깊이도 꽤나 되어보였다
빠지면 주금을면치못할지어다
존무...



연못주변으로 짧은 산책로가
되어있어서 은근 제주도에 여행을 온 사람들이 많았다
나는 제주도에 살면서 왜 연화못을 이제야
찾아온건지 진짜로 괜찮은곳 같은데.
그래서 이렇게 티스토리에 포스팅
애월가볼만한곳으로 연화못을 추천한다
무료에 잘만찍으면 인생샷도 건질수있으니
추천추천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