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갑자기 친구가 함덕해수욕장에
가자고 연락이왔다
함덕우 제주시에서 꽤나
떨어진곳인데
버스이동이면 조금 먼 편이지만
차가 있으면 가까운 거리다
함덕해수욕장에 가는 이유는
그냥 단지 바다를 보면서
조개를 구워먹기 위해서이다
ㅋㅋㅋ
 

밤 9시가 넘은 시간이였는데
다음날 오전출근이지만
술만 마니 마시지않으면
되기에 친구랑 함덕으로 고고



9시가 넘은 시간인데
함덕해수욕장은 역시나
사람이 많았다
사람이 덜 있는곳을 가려면
이호해수욕장을 가면 좋고
사람이 북적북적 많은곳을 원하면
함덕해수욕장에서 노는걸 추천한다


함덕 밤바다
낮에 수영을 해도 재미있다
요즘엔 함덕해수욕장도 인기가
좋기때문에 사람들이 많아서
더 재미있다



여름밤바다는 폭죽이 항상 함께한다
늦은시간에도 여러명이 함께
폭죽을즐긴다



삼각대가없어서
찍으면 다 흔들리는 ㅋㅋㅋ



이제 친구들과 조개먹으러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천막이 설치된곳으로 갔다




늦은 시간에조 관광객들과
현지인들이 함께모여
맛있게 식사를 하고있다



딱 여름에 한철만 장사를 하기때문에
정말 다양한 음식을 팔고있다
조개구이는 물론
전복회 조개탕 해물탕 오징어볶음
낙지볶음 곱창볶음 흑돼지주물럭
닭발 돼지껍데기 한치물회 해물파전
칼국수 등등 진짜 메뉴가 많다
이렇게 메뉴가 많을수록 실패확율이 있기때문에 잘 골라야한다ㅋㅋ



먼가 걸려있는 메뉴는 먹지않겠어
나는 나만의 길을 간다



캬올 연탄불이 들어왔다
메뉴는 조개구이 한치물회 칼국수
이렇게 세가지를 주문하였다
조개구이에는 소주가 빠질수없다


얜 뭔데 껌정 색으로 나올까....
넌 무슨사진이냐...



여튼 모듬 조개구이가 나옴
비주얼은 합격
미리 조개위에 양념이 다 된 상태로
나와 우리는 굽기만하면된다
양념없는것도 맛있지만 역시 초딩입맛엔
양념맛으로 먹는거지뭐




큰 조개부터 올리고 이후에 작은것들을
불판에 올려 구워먹었다
조금 질긴감이 있었지만
맛이 괜찮았다
근데 가격은 깡패ㅋㅋㅋㅋ
3만5천원인가? 여튼 비쌌다


맛있으니깐 봐준다



모듬조개구이보다 더 맛있게 먹은건
바로 한치물회 이게 더 맛있었다
여름밤바다에서는 역시 시원하게 물회지
너무늦게 포스팅하는감이 있지만
그동안바빴는걸ㅠㅠ
취미생활도못하는 거지가튼 현실
후....
320x10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