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먹기

제주도 맛집 5 가보자고!

조끄띠 2023. 9. 8. 11:19
728x90
반응형

제주도 맛집 5 가보자고!

요즘 관광객이 많이 줄고 있지만
여전히 제주도 맛집은 계속 늘어 나고 있는
추세이다
괜찮은 맛집들 5곳을 모아 보았다
1. 동선제면가

이곳은 제주향토음식인 
고기국수와 비빔면, 몸국 등을 판매하는 
곳으로 음식은 전통스럽지만, 
내부와 건물 디자인은 굉장히 
세련된 제주도 맛집이다

 

주문을하고 2~3분 만에 나온 

흑돼지 간장계란밥.

아이들을 위한 메뉴라고 하던데, 

여러가지 맛을 보고싶은 

나에게도 딱 좋은 메뉴였다.



간장계란밥(소)은 양이 작아서 

2명이서 조금식 맛보기 좋았다.
 
 

몸국 9천원

몸국은 밥과, 면 두가지를 고를 수 있었다.

제주에서 몸국은 대부분 밥과 그냥 먹는데, 

이곳은 면도 선택할 수 있어 특이했다.

몸국에 면을 함께 먹어본적 없는 

제주촌사람이라 면을 도전하지 않고 

밥으로 안전하게 주문을 하였다.



흑돼지 비빔국수 9천원

몸국보다 더 입맛에 잘 맞았던 

흑돼지지 비빔국수이다.

우선 양념이 부족하지 않고 새콤달콤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고기도 흑돼지라고 하는데, 부드럽고

 맛이 괜찮았다.
 
 
2. 성미가든

제주도에서 닭을 제대로
먹어보려면 교래리에서
닭 코스요리를 추천한다.
교래리는 토종닭을 전문으로
많은 닭전문 식당이 몰려있는 곳이다.
 
 

샤브샤브 2~3인 7만원
샤브샤브 3~4 8만원
요리의 가격이 조금 비싸게 느껴지지만, 
먹다보면 배부르고 맛이 좋다.
 

코스요리의 마지막은 녹두죽!
녹두죽까지 먹으며 완성
가족여행객들이 꽤 많이오고
도민들도 즐겨 찾는 곳이다
 



3. 한라산아래첫마을

이곳은 원래 엄청 인기가 좋아
웨이팅이 필수인곳인데, 표선에도 똑같은
제주도 맛집 한라산아래첫마을이 오픈했다
문재인 전대통령도 이곳을 다녀갔고
슴슴하지만 전체적으로 건강하고 맛있다
 
 

메밀 비비작작면 12,000

메밀 비빔냉면 12,000
 
 

대표메뉴는 비비작작면으로
첫 비주얼이 굉징히 특이하고 생소하다

큰 그릇에 다양한 야채와 메밀면이 
함께 올라와 있는데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느낌이다
간이 약하지만, 함께나오는 소스가 있어서
개인 입맛에 따라 추가하여 먹으면된다.
 
 
4. 반디파스타

함덕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스파게티전문점으로 솔직히
관광지 앞이라 비싸기하만 하고 맛이 없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음식의 퀄리티가 높아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
 
 

우선 해수욕장이 바로 코 앞으로 보여서
뷰맛집으로 인정!
 
 

전복트러플오일파스타 26.000
해산물 로제파스타 26.000
까르보나라 17,000
전복로제 리조또 24.000
 
 

전복 내장으로 요리한 전복트러플오일 파스타는
전복이 쫄깃하고 간도 적당했다.
파스타만 먹다보면 느끼할 것 같아
로제 해산물 파스타를
주문했는데 매콤한 맛이 너무나 탁월했다.
리조또도 생각보다 맛있었고,
천천히 해수욕장 뷰를 보며
파스타를 먹기 너무나 좋았다
특히 이곳은 데이트 맛집으로 추천하고 싶다.
 
 
5. 아스론가

제주시 구좌에 위치한 제주도 맛집인 아스론가는
제주스러운 느낌의 인테리어와 와인, 음료, 메인메뉴까지
다양하게 판매하는 곳이다.
 

내부 인테리어는 심플하고
감성적인 느낌이 물씬 풍긴다.
 
 

바질크림파스타 18.000
로제크림뇨끼 19.000
바질파스타는 생각보다 꾸덕하고 바질향이 잘 나면서
정말 맛있었다.
로제크림뇨끼는 베이컨이 들어가 있어서
질리지 않게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바질파스타가 조금 더 맛있다.
 
 
 

당근스프 5.000
제주시 구좌는 당근밭이 많아서
당근이 꽤 유명한 동네인데 제주도 맛집에서는
이렇게 당근을 사용해서 많은 음식을 만든다
당근 스프는 맛이 부드럽고 당근의 맛이 많이
느껴지지 않고 굉장히 담백하고 간도 딱 좋았다.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