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먹기

서귀포 맛집 대포면옥

조끄띠 2023. 9. 5. 11:33
728x90
반응형
반반냉면 찾았다
서귀포  맛집 대포면옥
제주 서귀포시 대포중앙로
11 09:00 - 20:00
휴무 수요일

여름에는 냉면집을 참 많이 찾아가는데

이번에 반반냉면을 먹을 수 있는곳을 찾아냈어요~

짜장 vs 짬봉

비냉 vs 물냉

항상 먹을 때 마다 고민하게 만드는 메뉴인데

비빔냉면과 물냉을 한꺼번에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식당 바로 앞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

약간 숨어있는 느낌이에요.

이런곳이 맛집일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거!

 

내부는 테이블이 꽤 있어요.

듣기로 도민맛집이라고 하는데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꽤 오는 서귀포 맛집입니다.



사장님이 혼자 주방을 보시고

서빙을 어린 조카? 어린 아들?이 하는데

뭔가 너무 어려서 그런지 휴대폰 게임하고

일을 굉장히 귀찮아해요 ㅋㅋㅋ

하지만 착착 서빙도 잘하니

만약 가시더라도, 좋은 서비스는 바라지 않느것이 좋아요.ㅎㅎ

 

 

면은 주로 냉면을 판매하고

식사로 갈비탕, 청국장, 국밥 등이 있고

전골,수육 또는 술안주까지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반반냉면을 주문했고

간단한게 백김치와 김치부침개가 나와요.

기본적인 김치부침개 맛이고,

냉면만 주문했는데, 간단한 부침개라도 너무 좋더라고요.

 

서귀포 맛집 대포면옥 반반냉면 13,000원

320x100

항상 비냉도 먹고 싶고, 물냉도 먹고 싶었는데

이렇게 두 가지를 다 먹을 수 있어서 너무나 행복했어요.

양도 결코 적지 않습니다.

배가 부르지만 겨우겨우 다 먹었어요.

물냉면에는 계란이 올라가는데,

구운계란이라서 더욱 고소하고 맛있어요.

사장님께서 구운계란이라고 먼저 먹으라고 당부하시더라고요.ㅎㅎ

 

비빔냉면은 양념이 듬뿍 들어가서 좋았어요.

고춧가루 맛이 조금 더 강하고 너무 맵지 않고 좋았어요.

 

 

 

함께 나오는 백김치와 비냉을 함께 먹으니

꿀맛이였어요.

반반이 나오기 때문에 혼밥하기도 좋고

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세요.

 

냉면을 다 먹어가면, 이렇게 요구르트도 

서비스로 주세요.ㅎㅎㅎ

얼마만에 요구르트를 서비스로 주는 식당을 찾은건지

정겹고 너무나 잘 먹었어요.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