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먹기

제주 해장국 맛집 원당 해장국

조끄띠 2023. 8. 19. 13:36
728x90
반응형

제주 해장국 맛집 원당 해장국

제주 제주시 원당로 17

제주시 삼양근처에 운동을 하러 갔다가

아침겸 점심으로 해장국을 검색하다가

별점보고 들어간 곳이에요.

다음 지도 별점이 무려 별이 다슷게~!!!!

네이버 리뷰도 봤더나 다들 내장탕맛집이라고

극찬을 하더라고요.

운동 후엔 해장국이기 때문에 당장 달려갑니다

 

 

 

점심에 들어가니 맛을 보지 않아도

여긴 맛집이란걸 알 수 있었어요.

일하시는 아저씨들이 가득했습니다!!

아묻따 그냥 제주 해장국 맛집이네요.

그리고 영업시간은 정확히 나와있지 않네요 ㅠㅠ

영업시간 물어볼껄..아마추어같은..

 

 

 

해장국도 맛있다고 하는데

내장탕이 찐이라고 해서 두 개 다 주문해 보았습니다.

가격도 1만원에 만족스러워요.

 

 

일반적인 해장국집에서 나올 수 있는 반찬 중에

간장게장이 있던가요??🤔

해장국집에 반찬으로 간장게장이 나와요 ㅋㅋㅋㅋ

최고입니다.

 

 

 

간장게장은 짠 느낌보다는 굉장히 달았어요.

단맛이 무척 있는 간장게장이지만 맛있습니다.ㅋㅋㅋ

 

 

 

메뉴판 옆에는 일손이 모자를 시 

셀프를 이용해달라는 문구가 있는데

바쁠때는 손님이 엄청 많다는 뜻이겠죠?!!

찐맛집이네요.

 

 

내장탕 10,000

 

320x100

내장탕을 잘 먹고 좋아하는 편인데,

이제까지 해장국 맛집에서 먹었던 내장탕 중에 1등이였어요.

국물도 진하고 간도 적당하고 정말 맛있습니다.

 

 

함께 나오는 소스에 내장을 콕콕찍어 먹으니

굉장히 고소하고 부드럽고 냄새도 나지 않았어요.

 

 

 

제주 원당해장국 내장탕 맛집으로 완전 인정합니다.

 

 

 

해장국 9,000

해장국도 내장탕과 비슷한 맛이긴한데

확실히 국물맛이 다른 맛이였어요.

저라면 1천원 추가하고 내장탕을 먹겠어요.ㅎㅎ

제주 해장국 맛집으로 남들에게 소개시켜줘도

욕먹지 않을 곳으르 찾아서 너무 좋네요.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