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살기

제주민속오일장DT점, 제주 버거킹 오픈

조끄띠 2023. 6. 1. 10:13
728x90
반응형

 

주민속오일장과 가깝고 제주서중에서 매우 가까운곳에 버거킹이 오픈했어요.

원래 제주시 이마트 바로 밑에 버거킹이 있었는데, 지금은 없어진걸로 알고 있어요.

제주노형점, 제주함덕점, 제주민속오일장DT점이렇게 제주에는 총 세 군데의 버거킹이 있습니다.

제주 버거킹 제주민속오일장DT점 영업시간
오전 9~ 24시

 

 

저는 저녁에 방문을 했는데, 10시가 다된시간이라 영업시간이 끝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오래 운영해서 좋은 것 같아요.

 

 

 

원래는 이곳이 테니스장이였는데, 부지가 워낙 넓어서 주차장까지 있고 내부도 꽤 넓고 쾌적합니다.

 

그리고 버거킹제주민속오일장DT점은 드라이브스루로 차를 타고 주문하고 받을 수 있어요.

내부에서 먹기 귀찮으신분이나 빠르게 음식만 사고 가야하는 분들에게는 너무나 좋은것 같아요.

 

 

밤 10시가 넘은 시간에도 꽤 많은 손님들이 들어왔어요.

생각보다 장사가 잘 될 것 같은 느낌이에요.

이런 프랜차이즈 버거집은 대부분 노형이나 신제주쪽 건물이 밀집한 지역에만 오픈을 하는데

그나마 제주오일장근처는 한가한 편이지만 이렇게 큰 버거체인점이 들어와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가능하고, 역시 맥도날드, 롯데리아보다 버거는 굉장히 비싼편이에요.

그만큼 버거가 조금 퀄리티 높은 프렌차이즈같아요.

저는 오픈쿠폰을 다운 받아서 와퍼+콜라를 주문했는데

6천원 할인 쿠폰인줄 알았는데 3천원만 되더라고요. 내가 잘못주문한건지 뭔지

여튼 3천원정도 할인 받고 주문했어요.

 

버거킹 앱을 다운받으면 다양한 쿠폰이 있어서 다음에는 다른 쿠폰을 다운받고 사먹을 예정이에요.

 

320x100

 

생각보다 기다리는 시간이 꽤 길었어요.

밤에도 손님이 있는편인데, 낮에는 더욱 사람들이 많을 것 같아요.

 

 

 

와퍼+콜라

3100원 할인 받아서 6천원에 구매했어요.

 

 

 

버거는 꽤 큰편에 속하고 배고플때 먹으면 너무나 맛있습니다.

 

 

 

속은 조금 부실해보이지만 생각보다 패티에서 불향이 나고 맛있어요.

빵도 꽤 부드러운편이에요.

다음에는 감튀까지 세트로 먹어보아야겠어요.

320x100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