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살기

CU편의점 우무 아이스크림 구매

조끄띠 2022. 9. 25. 07:31
728x90
반응형
CU편의점 맛있는 제주 우무 아이스크림 구매

제주에 오면 여행객이 필수로 들리는곳이 있어요.

바로 푸딩이 유명한 제주우무인데, 우뭇가사리로 건강한 푸딩을 만드는 곳이에요.

 

 

저도 이미 맛도 보고 몇번 찾아갔었는데, 최근에 씨유 cu편의점 에서 제주 우무 아이스크림이 출시되었어요.

푸딩도 신기했는데 아이스크림이라니!

서귀예래점마을 CU편의점에 들렸다가 바로 구매했습니다.

 

 

다른 아이스크림종류도 참 많은데, 구룸 이것도 가격도 나쁘지 않고 맛있더라고요.

 

 

우무 커스터드 아이스크림 3.900원

우무 땅콩 아이스크림 3.900원

 

 

아직은 이렇게 커스터드와 땅콩맛 두가지만 출시되었는데, 다른맛도 생길지 모르겠네요.

 

 

크기는 꽤 작은편에 속하는 미니컵 우무아이스크림어에요.

마우스정도 하려나? 굉장히 작아요.

 

작지만 가격이 3.900원이라서 꽤 비싼것 같기는해요.😭

하지만 한번쯤은 꼭 맛보고 싶었어요.

 

 

우무커스터드 아이스크림

135ml

100g당 197칼로리

 

 

나트륨 90mg

탄수화물 20g

당류 16g

지방 12g

포화지방 8g

콜레스테롤 64mg

단백질 2g

 

우무땅콩 아이스크림

135ml

100g당 246칼로리

 

나트륨 72mg

탄수화물 27g

당류 24g

지방 18g

포화지방 10g

콜레스테롤 35mg

단백질 4g

 

 

우무 커스터드 아이스크림보다 우무땅콩 아이스크림이 살짝 칼로리가 조금 높네요.

제주에서 매장하나로 시작하면 2호점이 생기더니, 지금은 편의점에도 출시되어 뭔가 대단한 기업으로 발전한것 같아요.

푸딩 뿐만아니라 쉽게 씨유편의점에서 아이스크림으로 구매할 수 있어 더욱 편하고 좋은것 같아요.

 

 

고양이도 관심 많은  우무 아이스크림ㅋㅋ

패키지도 굉장히 귀엽고, 커스터드향과 땅콩향이 진한것 같아요.

 

우무아이스크림은 딱딱하게 말고 살짝 녹여서 먹으면 더욱 식감이 좋은것 같아요.

 

우무 땅콩아이스크림은 작은 알갱이가 있는 느낌이고 땅콩맛이 강해요.

그리고 커스터드맛보다 조금더 단 느낌이에요.

우무땅콩 아이스크림도 맛있어요.ㅎㅎ

 

 

cu편의점에서 손쉽게 인기좋은 우무푸딩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어 너무 좋네요.

가격은 비싸지만 한번쯤 사먹기 좋습니다!!

내돈내산 씨유 편의점 우무아이스크림 포스팅끝.

 

커스터드 맛과 달달함 그리고 부드러워서 먹기 너무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우무푸딩도 커스터드맛이 가장 좋았는데 우무아이스크림도 커스터드가 맛있었어요.

​​내돈내산 씨유 편의점 우무아이스크림 포스팅끝.

320x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