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살기

밀키트 추천 낙곱새 구매해서 먹기

조끄띠 2022. 4. 16. 07:06
728x90
반응형
밀키트 추천 낙곱새 구매해서 먹기

최근에는 혼자사는 인구가 많아지면서 간편히 요리할 수 있는 밀키트가 많아졌어요.

원래는 이마트나 롯데마트에서 구입을 많이 했는데 최근 서귀포에도 밀키트를 판매하는 곳이 있어 다녀왔습니다.

 

064-733-1458

제주 서귀포시 동홍중앙로 55 1층

10:00 - 21:00

 

 

다른 지역에는 이미 있지만 제주 서귀포는 이제야 밀키트 판매하는 곳이 들어와서 급하게 구경을 가보았어요.

키오스크 결제시 현금결제는 불가하고 카드만 결제할 수 있네요.

 

 

저녁에 도착해서 그런지 살짝 빠진 제품이 있었고 여러가지기 있어 천천히 구경을 해보았어요.

밀키트 추천 메뉴로 정말 다양한 제품이 있는데, 먹어보고 싶은 것들이 참 많았어요.

 

 

매장은 아담한 편이고 계산대 뒤쪽으로 제품 손질을 하는 작업대가 보였어요.

지금은 오픈하고 얼마되지 않아 직원분이 있었는데 이후에는 사람이 있을지는 잘 모르겠어요.

 

 

밀키트 추천 메뉴는 순두부찌개, 대창순대전골, 우삽겸된장찌개, 소불고기전골, 맑은소구기무국, 오징어무국, 크림새우파스타, 오일파스타, 감바스파스타, 닭한마리, 라볶이, 로제소스새우떡볶이, 해물짬뽕 등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가 진열되어 있었어요.

집에서 만들어 먹기 힘든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어서 이렇게 밀키트로 만들어 먹으면 굉장히 간편할 것 같아요.

 

가격은 대부분 10,000원이 넘지만, 1인이 사는 집에서 이것저것 사다가 결국에는 냉장고에 남기고 썩어서 버리는 경우가 많은데, 그런 점을 보면 이렇게 밀키트로 사먹는 것이 훨씬 절약될때도 있더라고요.

 

이것저것 고민을 하다가 밀키트 추천 메뉴로 낙곱새가 당겨서 낙곱새 메뉴로 저녁을 골라봤어요.

정상가 22,500원

시간이 조금 지난 것들은 이렇게 할인 스티커가 붙으면서 할인가로 구매 할 수 있어요.

 

 

냉장고 한켠에는 피자도 있었는데 펭귄피자라고 굉장히 먹고 싶었던 브랜드가 있어서 이것도 구매를 했습니다.

 

 

계산을 하기 전 직원분이 먹는 방법과 보관방법등 친절하게 말해줬어요.

얼마 이상 구매하면 어묵탕을 주는 이벤트가 있었는데 제가 간날은 아쉽게도 이벤트가 끝났대요ㅠㅠ.

멀리서 갔는데 너무나 아쉬웠어요.

키오스크로 결제하는건 생각보단 어렵지 않았어요.

하지만 나이가 있으신 분들은 조금은 어려울 수도 있을것 같아요.

1인 가구는 서귀포 밀키트를 자주 이용할 것 같은 느낌이에요.

집으로 돌아온 후 바로 저녁으로 밀키트 낙곱새를 요리해보았어요.

야채도 이미 손질되어있어 도마를 꺼낼 필요없어서 너무 좋아요.

구성품은 당면, 해산물, 소스, 야채가 전부에요.

매우 초간단느낌입니다.

 

 

모든 밀키트에는 이렇게 조리 방법이 쓰여있어요.

요리를 하기전 무조건 읽는걸 추천해요.

열심히 읽어도 꼭 빼는것들이 있어요.

가장 먼저 당면을 뜨거운 물에 불려 놓아요.

넓은 전골판에 대파 양파를 먼저 깔아요.

저는 씻지 않고 바로 넣었는데 찝찝한 분들은 한번더 야채도 씻어 넣는걸 추천해요.

 

낙곱새기 때문에 낙지, 새우, 곱창이 들어 있어요.

문제는 바로 이곳에서 발생했어요.

분명 설명서에는 해산물을 세척 후 사용하세요라고 쓰여있는데 왜 빨간글씨를 못본것인지...ㅋㅋ

씻지 않고 그대로 넣었습니다.ㅋㅋㅋㅋ

괜찮아요 죽지는 않아요.

 

 

해산물도 넣고 곱창도 넣었어요. 이것도 한번 더 씻어주면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귀찮으니깐 그냥 넣었어요.ㅋㅋㅋ

 

야채 안에 청양고추도 있는데, 이건 개인 취향에 따라 맵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썷어서 넣으면 좋을 것 같아요.

매운걸 잘 못 먹는 맴찔이라서 저는 청양고추는 뺐습니다.

당면도 을 넣고 물 100ml정도 넣고 강불에서 끓여 줘요.

어느 정도 끓으면 소스를 넣고 중불에서 5~7분간 끓여요.

중간중간 저어주고, 약간 졸여주는 요리를 합니다.

식사를 하고 나서 만약 국물이 남는다면 밥과 김가루를 넣어 볶음밥으로도 만들어 먹으면 맛있대요.

전 볶음밥을 만들 국물이 1도 남지 않아서 못 먹었어요.

어느정도 졸인 후 맛을 보았는데, 살짝 1% 부족한 감이 있는것 같아서, 참치액젓을 한 스푼 넣어줬어요.

모든 요리를 할 때 참치 액젓을 넣으면 맛이 확 살아납니다!!

초간단으로 밥과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서귀포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밀키트를 팔고 있어서 1인가구한테는 너무 좋네요.

320x100
반응형